군만두서비스

전기넷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기넷 바로가기

군만두서비스 2022. 1. 8. 06:26
반응형

코로나 19 이후 건설업계는 근로자 적정임금제, 근로자 구인난, 하도급법 처벌 강화 등 여러가지 운영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공공기관을 대상으로하는 입찰 기회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지원하길 바랍니다.

 

현재 전기넷에서는 아래와 같이 본인의 여건 맞는 전기공사 입찰 대비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22~2023 한전 배전공사 전문회사 입찰 일정 안내 보러가기

반응형

 

한전 SRM 바로가기

최근까지의 전기공사 입찰건수를 조사해보면 저압을 제외한 고압, 지중 전기공사는 갈수록 감소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환경에서 대충 찍겠다는 계획으로 입찰에 참여해서는 장기적으로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기업체라면 2022 한전단가를 대부분 준비 할 텐데 나는 전기넷을 통해 공고관리부터 분석까지 직접하고 있다.

 

그리고 2021 한전단가 일정이 드디어 나왔는데 아직 전기공사 입찰에 대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직접 분석, 컨설팅, 입찰교육 등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대비하길 권한다.

 

☞ 전기공사 입찰 완벽 대비를 위한 전기넷 서비스 살펴보기

반응형

 

한국전기공사협회 질문

아래와 같은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저희는 정보통신공사업체인데 입찰 결과만 확인하는용으로 전기넷 사용중인데 더 저렴한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기넷같은 사이트가 또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이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저는 전기넷이랑 비슷한 아이건설넷 사용중인데 확실히 익숙해지고 나니까 이런 사이트만한건 없더라고요. 처음엔 저도 결과만 확인하고 입찰은 다른 곳에 맡겼었는데 아이건설넷에서 교육도 듣고 프로그램도 사용하니까 좀 뽕뽑는 기분이랄까.. 확실히 돈값은 하는거같네요."

 

"안녕하세요~! 저도 아이건설넷 무료 체험 쓰고 있는데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알고보니 아이건설넷 그리고 전기넷 모두 같은 사이트라고 하네요~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전기넷 무료 체험 하기 

반응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