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서비스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재설정 방법 본문

생각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재설정 방법

군만두서비스 2022. 4. 6. 20:38
반응형

목차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저도 결국은~ 아이디 찾기를 눌러줍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찾기..

    두번째는 하나는 싸이월드 가입한 이름과 휴대폰 번호로 찾기..

    휴대폰 번호가 안바뀌었다면 모두 괜찮겠지만요

    전 오랜 시간 지나며 바뀌었으므로... 본인인증 찾기를 선택했어요.

    아이디 찾기 결과 확인

    하하.. 진짜 예상하지 못했던 아이디가 나왔습니다..

     

    야후 메일 언제 썼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야후 메일이 나왔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를 찾고 나면 바로 아래 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르면 방금 확인한 아이디를 다시 한번 누르고..

    한번 더 본인 확인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확인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어요.

    영문 대,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3가지 이상을 조합해서 설정해야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