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서비스

파리 여행 무료 관광지 TOP 8 (코스, 일정, 후기) 본문

해외여행

파리 여행 무료 관광지 TOP 8 (코스, 일정, 후기)

군만두서비스 2021. 11. 29. 23:32
반응형

 

 

초보자를 위한 파리 여행 계획 가이드 (여행 코스, 파리 특징)

목차 파리에 가는 이유 빛의 도시 파리는 잊을 수 없는 분위기로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물론 뛰어난 요리와 방대한 예술 컬렉션도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잔잔한 센 강

friedmandu.tistory.com

목차

    1위 : 노트르담 대성당

    분류 : 교회, 성당, 종교
    시간 : 2시간 ~ 4시간


    에펠탑과 마찬가지로 노트르담 대성당은 파리의 아이콘으로 여겨집니다. 그림 같은 세느 강을 따라 위치한 노트르담 대성당은 고딕 양식의 걸작으로 여겨지며 세계 최고의 고딕 양식 대성당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유명한 대성당의 건설은 10세기 후반에 시작되었으며 거의 ​​200년이 지난 후에야 최종 공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대성당을 직접 눈으로 보면 왜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대성당은 2019년 4월 15일 화재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화재로 인해 목조 지붕과 첨탑이 무너졌습니다.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2024년 재개봉 예정입니다. 

     

    2위 : 튈르리 정원

    분류 : 자연, 정원
    시간 : 1시간 ~ 2시간


    루브르 박물관과 콩코드 광장 사이에 위치한 튈르리 정원은 약 6만 7천평에 달하는 무료 공공 정원입니다. 처음에는 왕실과 궁정 전용으로 설계되었지만 17세기부터 일반에 공개되었으며 1991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녹지 공간은 프랑스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한때 외국 고위 인사들이 뛸르리 정원에서 모임을 위해 모였으  나폴레옹의 결혼식 행렬은 지금은 없어진 부부의 결혼 연회로 가는 길에 정원을 행진했습니다.

    오늘날 파리지앵과 관광객 모두 공원의 가로수길을 거닐거나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하거나 벤치에 앉아 사람들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 방문객들은 이 공원이 루브르 박물관을 오가는 길에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오랑주리 미술관은 정원의 남서쪽 끝에 있을 뿐 아니라 이외에도 세 개의 레스토랑, 서점, 회전 목마 등이 정원에 있습니다.

     

    3위 : 르 마레 (Le Marais)

    분류 : 지역, 근린

    시간 : 2시간 ~ 반나절


    르 마레는 파리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멋진 지역 중 하나입니다. 마치 중세 파리를 산책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기 쉽습니다. 예전에 르 마레는 몇몇 주목할만한 프랑스 왕족을 수용했습니다. 앙리 4세는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광장인 보주 광장을 건설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루이 14세는 가족과 궁정을 베르사유로 옮기기로 결정할 때까지 잠시 동안 이 장소를 집이라고 불렀습니다. 르 마레는 대부분은 또한 프랑스 혁명 동안 대부분의 건물이 파괴되는 가운데서 살아남았습니다. 

    구세계 프랑스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은 일생 동안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13세기부터 Le Marais는 도시의 유대인 지구였습니다. 이 분기의 역사는 구식 델리와 베이커리가 있는 rue des Rosiers를 따라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 오늘날 Le Marais는 세련된 부티크와 활기찬 나이트라이프 옵션이 전통적인 유대인 시설을 능가하는 도시의 게이 커뮤니티의 중심지입니다. Le Marais는 맛있는 팔라펠(특히 L'As du Fallafel), 쇼핑, 수많은 미술관과 박물관으로도 유명합니다. 근처에서는 퐁피두 센터는 물론 프랑스 국립 기록 보관소, 피카소 뮤지엄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티크 컬렉션 외에도 르 마레는 수많은 빈티지 상점과 양피지 전문점으로 유명합니다. 골동품 사냥꾼은 Village Saint-Paul에서 좋은 물건을 많이 찾을 수 있고 식도락가는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인 Marché des Enfants Rouges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4위 : 몽마르뜨 대성당(사크레쾨르)

    분류 : 교회, 성당, 종교

    시간 : 2시간 ~ 4시간


    파리를 한 눈에 내려다보는 사 크레 쾨르 (Sacré-Coeur)는 성당보다 하얀 성처럼 보이는 곳입니다. 한때 파리의 보헤미안 인파가 모이던 곳이었던 몽마르트르(Montmartre)의 다양한 지역 위에 우뚝 솟은 이 로마-비잔틴 걸작은 화려한 상아 돔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희게 보일 수 있지만, 대성당의 내부는 볼만한 가치가 있는 광경입니다. 천장은 프랑스에서 가장 큰 모자이크로 반짝이며, 성모 마리아와 잔다르크와 함께 오르는 예수님을 묘사합니다. 

    또한 사크레쾨르의 야외 계단 꼭대기에서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에 경외감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나은 사진 촬영을 위해서는 돔 꼭대기까지 300개의 계단을 모두 올라갑니다. 방문객들은 5월부터 9월까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10월부터 4월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돔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미사는 매일 여러 번 거행됩니다. 

     

     

    5위 : 페르 라셰즈 묘지

    분류 : 관광

    시간 : 1~2시간


    관광지로서 묘지를 보여주는 도시가 있다? 어떤 도시라도 뽑을 수 있다면 그것은 파리입니다. 20구에서 거의 13만 평을 차지하는 이 묘지는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묘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파리에서 가장 큰 녹지 공간입니다. 경내를 관통하는 인상적인 19세기 매장실을 완벽하게 그늘지게 하는 잎이 무성한 계단식 나무가 늘어선 조약돌 통로의 미로입니다. 미학은 제쳐두고도 페르 라셰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매장지 중 하나입니다. 오스카 와일드와 짐 모리슨에서 에디스 피아트와 게트루드 스테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지도를 가져와야 합니다. 여기에는 70,000개의 매장지가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페르 라셰르로 여행하게 된 주된 이유가 여기에 묻힌 유명인들을 방문하기 위한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매혹적인 땅을 발견한 후에 그들은 머물며 방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방문객들은 특히 줄거리에 포함된 많은 극적인 동상과 함께 개별 묘비와 매장실의 건축이 놀랍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묘지가 주는 전반적으로 평화로운 분위기를 특히 높이 평가합니다. 묘지가 너무 크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주어진 시간에 동료 방문객이나 관광객과 많은 공간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6위 : 뤽상부르 정원

    분류 : 공원 및 정원

    시간 : 1~2시간


    가장 단순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따뜻한 날씨의 오아시스인 룩셈부르크 정원은 일광욕과 사람들 구경을 위한 7만여 평의 녹지 공간을 제공하며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번잡함이 너무 압도적이면 산책로와 정식 정원을 거닐거나 피크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세요. 아이들은 요트를 띄우거나, 조랑말을 타거나, 회전목마를 타거나, 인형극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대중에게 공개된 최초의 프랑스 박물관인 뤽상부르 박물관을 좋아할 것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복제를 포함하여 이름에 106개의 조각품이 있지만 룩셈부르크 정원은 쉽게 야외 박물관 그 자체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정원에는 농구와 야구를 포함한 스포츠 코트도 있지만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긴장을 풀고 주변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6구에 뤽상부르 정원이 있으며 오데옹(4호선과 10호선)지하철역과 12호선 노트르담 데 샹(Notre-Dame des Champs)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은 무료로 견학할 수 있지만 뤽상부르 박물관은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 관광청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7위 : 샹젤리제

    분류 : 근린, 지역, 쇼핑

    시간 : 1~2시간

     

    샹젤리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쇼핑의 천국이지만 최근 여행자들은 대부분의 상점에서 가격표가 꽤 높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저렴한 옵션은 끊임없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샹젤리제 자체도 다르지 않습니다. 이곳은 파리에서 워낙 유명한 거리이기 때문에 낮과 밤 모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많은 여행자들이 샹젤리제의 번화한 분위기를 즐기며 현지인과 관광객이 오가는 모습을 구경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최근 방문자 중 일부는 샹젤리제 여행은 도시의 유명한 마카롱 가게인 라뒤레에 들르지 않고는 샹젤리제에 방문한 게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음악가 조 다신(Joe Dassin)은 한때 샹젤리제에 관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가 옳았습니다.가로수가 늘어선 넓은 인도를 따라 루이 비통과 휴고 보스와 같은 명품 매장과 아디다스, 갭과 같은 저렴한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8위 : 센 강

    분류 : 자연 환경

    시간 : 1시간


    센느 강은 파리의 중심부를 직접 관통하므로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강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수로 중 하나이며 그 자체로 매력입니다. 또한 보다 실용적인 이유로 유용합니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르면서 도시를 둘로 나눕니다. 센 강과 관련하여 현재 위치를 알면 여행하는 동안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물길은 대부분 사진의 배경이 되지만 현지인에게는 생명줄입니다. 그것은 신뢰할 수 있는 물 공급이자 주요 운송 경로이며 많은 종류의 상업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3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많은 어부들의 생계 수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91년 세느강은 과거와 현재의 문화적 중요성으로 인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출처 Freepi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