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서비스

[일기] 201005 본문

일기

[일기] 201005

군만두서비스 2020. 10. 6. 20:53
반응형

전역이 1년 남았다. 감회가 새로운 날이다. 몇 달 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오늘은 옆도 뒤도 돌아보게 된다.

훈련소를 마칠 때도, 군수학교를 수료할 때도, 그리고 오늘도 '오늘까지만 하고 전역하면 참 좋을 텐데'라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항상 더 새롭고 더 재밌는 경험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1년 후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이 일기를 보며 웃고 있을까? 이불 속으로 들어가 버리고 싶을까? 군 생활 나의 목표를 얼마나 이뤘을지도 궁금하다. 독서, 영어, 체력, 그리고 전기기사와 투자(?)까지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면, 하고 후회하자"던 고등학생의 기억이 살아나고 있음을 느낀다. 이제는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인생 전체는 되는 대로" 나아가자. 선하신 하나님을 믿어보자!


반응형
Comments